아이디병원, 파마리서치社 리쥬란부스터케어 2종 도입…에스테틱 활성화 속도

김동명 기자
입력 2022.03.16 09:52
아이디병원이 파마리서치의 리쥬란부스터케어 2종(재생·톤업)을 도입하고 에스테틱센터 내 제품 다각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아이디병원은 16일 아이디피부과를 통해 파마리서치에서 선보인 리쥬란재생부스터케어와 톤업부스터케어를 도입하고 현장 배치를 완료했다.

이번 제품 도입으로 아이디피부과는 ▲리쥬란힐러(의료기기) ▲리쥬에이드(점착성투명창상피복재·2등급의료기기) ▲리쥬란재생부스터(에스테틱) ▲톤업부스터(에스테틱) 등 파마리서치의 주력 제품을 모두 보유했다.

아이디피부과가 파마리서치社의 리쥬란재생부스터케어와 톤업부스터케어를 도입했다. / 아이디병원
병원 측은 비교적 간단하고 부담 없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에스테틱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의료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각화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리쥬란재생부스터케어와 톤업부스터케어는 MTS(미세 침 치료)를 이용해 얼굴 표피층에 미세홀을 낸 뒤 제품을 도포해 침투시키는 시술이다.

아이디피부과은 리쥬란힐러에 대한 수요가 매년 신장 추세인 만큼, 통증이 덜한 에스테틱 리쥬란재생부스터케어와 톤업부스터케어에 대한 의료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최근 아이디피부과는 idNP스킨부스터센터와 안티에이징센터, 에스테틱센터 등을 통해 다양한 의료 소비자의 니즈와 연령대를 공략하고 있다.

idNP스킨부스터센터는 파마리서치 제품을 비롯해 ▲엑소좀HGF(안트로젠) ▲울트라콜100(싱클레어) ▲엑소좀퓨어(휴코드) ▲엑소좀(엑소코바이오) ▲릴리이드(한국BMI) ▲레필레오(제이크리컴퍼니) ▲필메드NCTF(샤넬주사 필메드) 등 1~4세대를 망라하는 국내외 유명한 스킨부스터 제제 30여가지를 보유해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 중이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리쥬란재생부스터케어와 톤업부스터케어는 리쥬란힐러의 MTS 에스테틱화 제품으로 통증이 덜하고 높은 침투율과 흡수율을 장점으로 하는 만큼 좋은 반응이 나타날 것으로 본다"며 "아이디피부과는 다양한 센터를 통해 과학적이고 전문적인 치료를 기본으로 한다. 향후에도 검증되고 안전한 장비 및 스킨부스터 제제를 입점해 의료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