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이 자사의 프리미엄 비디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아스트로 게이밍(ASTRO Gaming)의 인기 게이밍 헤드셋 ‘아스트로 A10’ 2세대 모델을 정식 출시한다.

‘아스트로 A10 2세대’는 지난 2017년 출시한 게이밍 헤드셋 ‘아스트로 A10’의 정식 후속작이다. 다양한 컬러 디자인과 사운드 퀄리티를 개선해 게이머들의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지원한다. 커스텀 튜닝을 적용한 32㎜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게임 속 미세한 사운드까지 놓치지 않고 잡아낼 수 있다.

로지텍 아스트로 A10 2세대 게이밍 헤드셋 / 로지텍
로지텍 아스트로 A10 2세대 게이밍 헤드셋 / 로지텍
일체형 6㎜ 단방향 플립 음소거 마이크는 다른 유저와 깨끗한 품질의 음성 대화를 지원한다. 마이크 위치를 위아래로 조정해 음소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제공하는 탈착식 헤드폰 케이블을 활용해 게임 플레이 중 간편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더불어 안정감과 내구성까지 갖췄다. 이전 세대보다 가벼운 246g의 무게로 온종일 착용해도 부담이 적다. 소비자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한 헤드밴드 패드와 메모리 폼 소재 이어패드로 착용감을 개선했다. 패드 부품은 간단하게 교체할 수 있어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마모 등에 대비했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민트, 라일락 총 5가지의 색상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혔다. 윈도, 맥OS는 물론, 모바일(안드로이드, iOS), 플레이스테이션(PS4/PS5), XBOX 시리즈(X/S),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 제품에 사용한 플라스틱 소재 중 약 35%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 탄소 중립 인증을 받았다. 미국 산림관리협의회(FSC)로부터 인증받은 종이 패키지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윤재영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게이밍 헤드셋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스트로 게이밍의 A10 헤드셋이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2세대 제품으로 재탄생했다"라며 "아스트로 A10 2세대와 함께 편안하고 생생한 사운드의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용석 기자 redpries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