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봄 맞이 벤츠 인증 중고차 프로모션 선봬

이민우 기자
입력 2022.03.24 10:01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24일 봄을 맞아 25일~4월 8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알렸다.

프로모션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를 출고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봄 맞이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중고차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한성자동차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는 2021년 9월 오픈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으로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와 인증 중고 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 인증 중고차 매물은 모델, 바디, 엔진 타입부터 가격, 주행 거리, 지역, 최초 등록일 등 다양한 조건을 지정해 검색할 수 있다. 견적서와 상담 요청, 예약금 결제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인증 중고차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정식 수입된 차량 중 6년 또는 15만㎞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98가지 항목의 품질과 안전성 검증 이후 재 상품화 과정을 거친 중고차량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봄을 맞아 고객이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한성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mino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