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슈퍼는 3월30일부터 4월26일까지 ‘2(이)런 상품! 2(이)런 혜택!’을 테마로 창립 22주년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창립행사는 코로나로 지친 고객에게 활력을 주자는 취지로 기획했으며, 자체브랜드(PB) 우수한 신선상품을 선보이고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롯데온 내 롯데슈퍼 온라인몰 ‘롯데슈퍼FRESH’에서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오는 31일 오픈하는 롯데월드 부산의 자유이용권(4매)을 100명에게, 롯데월드 부산 자유이용권(4매)과 시그니엘 부산 1박 숙박권을 120명에게, 총 22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소비자에게는 롯데온 내 ‘롯데슈퍼FRESH’에서 5000원 할인권을 증정하여, 5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다.

롯데슈퍼 창립 22주년 행사. / 롯데쇼핑
롯데슈퍼 창립 22주년 행사. / 롯데쇼핑
롯데슈퍼는 4월2일에 진행되는 ‘리얼허니데이’의 상품 종류와 물량을 20% 확대한다.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진행되는 ‘리얼허니데이’는 일반 과일 대비 당도가 20% 더 높은 프리미엄 과일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롯데슈퍼의 또 다른 PB브랜드인 ‘농가의맥’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농가의 맥’은 엄선한 우수 산지와 농가에서 직접 재배한 상품을 취급한다.

가공식품과 생활용품은 롯데슈퍼의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인기 상품 위주로 ‘1+1’행사도 진행한다. 3월 MZ세대 MD(상품기획자)가 만든 탄산 막걸리 ‘오막하세’(750㎖)를 2병 구매 시 3480원에 할인 판매한다.

현영훈 롯데슈퍼 디지털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창립 행사는 자체브랜드 신선 상품의 우수함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