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아모레퍼시픽 손잡고 뷰티 할인전 진행

김형원 기자
입력 2022.04.01 14:01
롯데쇼핑은 1일 롯데온과 롯데백화점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1~10일 뷰티 할인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로 선보이고, 롯데 단독 구성 상품도 선보인다. 또 전국 롯데백화점과 연계해 점포를 방문하는 롯데온 이용자에게 아모레 뷰티 포인트와 샘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과 롯데백화점,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 5월 업무 협약을 맺고 뷰티 상품 판매 강화를 위한 협의를 진행해왔다. 지난해 9월 처음으로 ‘롯데X아모레퍼시픽 특별한 동행 행사’를 진행했다.

롯데온, 아모레퍼시픽 뷰티 할인전 프로모션 이미지. / 롯데쇼핑
이번 행사는 할인과 적립을 강화하고 단독 구성 상품 물량을 확대해 진행한다. 먼저,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등의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2만점을 적립해준다. 설화수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자음 2종과 3종 등의 세트 상품을 구매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엘포인트 3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롯데 단독 구성 상품 '설화수 윤조에센스(90㎖+30㎖)'를 13만원에 판매하며, 인기제품을 중심으로 사은 증정 행사도 준비해 '설화수 상백크림(50㎖)'을 6만원에, '프리메라 리치 포밍 클렌저(200㎖)'를 2만원에 판매하고, 구매 시 동일한 용량의 정품을 1개를 증정한다. '헤라 시그니아 2종세트(크림+세럼)'는 54만원에 판매하고, '헤라 시그니아 핸드크림(75㎖)'과 '헤라 시그니아 솝(2p)'을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이번에도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봄맞이 외출과 여행 등을 앞두고 뷰티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만큼 할인 및 적립, 단독 구성 상품 등 연중 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가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