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병원, 변일환 프로닥터 영입…가슴센터 전문성 제고

김동명 기자
입력 2022.04.13 10:10
아이디병원 가슴센터가 변일환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를 영입했다. 새로운 트렌드를 빠르게 캐치해 현실로 구현 가능한 변일환 프로닥터를 통해 의료 소비자 선택의 폭과 전문성을 제고하겠다는 의지다.

13일 아이디병원 가슴센터에 따르면 이달 대한성형외과학회 유방성형연구회 정회원인 변일환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을 영입, 프로닥터 교육 이후 현장 배치를 완료했다. 변일환 프로닥터는 학술적 지식과 경험을 통해 트렌디한 가슴성형을 구현하는 전문의로 평가받는다.

변일환 프로닥터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이후 신촌 세브란스병원 전임의를 거쳤으며, 최고의 학술 의료 기관 중 하나인 미국 시카고 대학 의료 센터와 조지타운 대학 병원 연수 과정을 이수했다.

대한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미용성형외과학회 정회원, 대한성형외과학회 유방성형연구회 정회원으로도 활동 중이다. 가슴성형은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면서도 개인에 따라 촉감과 모양, 체형, 골격 등이 상이해 성형외과 진료 과목 중에서도 의료진의 판단력이 크게 작용하는 분야다.

변일환 아이디병원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 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 측은 변일환 프로닥터 영입을 통해 모티핏센터 등 가슴센터의 전문성 제고 및 MZ세대의 다양한 니즈 구현으로 의료 소비자 만족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외모와 함께 체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가슴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도 지속 증가 추세이다"며 "변일환 프로닥터는 가슴성형 시 MZ세대의 취향을 담고 구현할 수 있는 적임자다. 향후에도 의료 소비자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전문가 영입, 첨단 장비 도입 등을 통해 글로벌 미용 의료 병원으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명 기자 simalo@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