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는 K70 RGB TKL 챔피온 시리즈의 옵티컬 기계식 버전인 ‘K70 RGB TKL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K70 RGB TKL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커세어 OPX 옵티컬 기계식 키스위치’를 추가해 버튼 작동거리가 1.0mm로 입력 속도가 매우 빠르며 부드러운 리니어 키감과 각 스위치별 1억5000만번의 키 스트로크를 보장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70 RGB TKL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 커세어
‘K70 RGB TKL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 커세어
뛰어난 내구성과 휴대성이 특징인 K70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프리미엄 키스위치를 보호한다. 숫자키가 없는 콤팩트한 텐키리스 프로필과 탈부착이 가능한 C타입 USB 케이블, 마모와 변색에 강한 정밀 PBT 이중사출 키캡을 탑재했다.

‘K70 RGB TKL 옵티컬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는 8000Hz의 하이퍼 폴링을 지원하는 커세어 AXON 하이퍼 프로세싱 기술을 적용해 명령어의 PC 입력 및 도달 속도가 e-스포츠 선수급의 키보드 성능을 발휘한다. 엄격한 토너먼트 가이드라인에 맞춘 토너먼트 스위치가 키보드 후방에 위치해 한번의 조작으로 백라이트 효과를 제거 혹은 변경하거나 매크로를 해제하는 등 경기용 키보드 설정을 즉각적으로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키별 RGB 백라이트, 견고한 알루미늄 볼륨 롤러가 있는 전용 미디어 키, 최대 50개 프로필을 저장할 수 있는 온보드 저장 공간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커세어 #옵티컬기계식키보드 #게이밍키보드 #키보드 #기계식키보드


조선미디어그룹의 ICT 전문매체 IT조선은 창간 13주년을 맞아 메타버스 ESG 콘퍼런스(행사 페이지 바로가기)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자(사전등록페이지 바로가기)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오스마트펜과 무선충전 마우스 패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