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가 플레이스테이션(PS)용 공식 라이선스 외장 게임 드라이브와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를 한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씨게이트는 PS 콘솔을 위한 게임용 스토리지 제품군 확장을 발표하며, 지난 2월 이들 제품을 4월중 국내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PS용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 / 씨게이트
PS용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 / 씨게이트
PS용 게임 드라이브는 4테라바이트(TB) 용량으로 제공된다. 소비자 권장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는 2TB, 5TB 용량으로 제공된다. 이들 제품의 소비자 권장 가격은 각각 10만9000원, 17만9000원이다.

한정판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 드라이브는 PS5 및 PS4 게임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출시 기념으로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 및 게릴라 게임즈와 협력해 선보인 제품이다. 게임 외장 디자인은 게임 속 주인공인 에일로이(Aloy)의 힘과 미스터리를 강조하는 그래픽으로 장식되어 있다.

새로운 외장 게임 드라이브는 PS5 및 PS4의 게임을 저장할 수 있는 스토리지 공간을 제공하고 드라이브에서 바로 PS4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지원한다. 고속 USB 3.2 1세대(USB 3.0)로 연결되고 전원이 공급되어 별도의 전원 코드 없이도 게이머가 어디에서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씨게이트의 PS5 및 PS4 공식 라이선스 게임 드라이브는 1년 제한 보증이 제공된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