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을고창몰’이 21일부터 ‘고창이를 찾습니다’ 등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높을고창몰’은 고창군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온라인 쇼핑몰 시장의 확대와 믿을 수 있는 농식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고창군이 직영하는 쇼핑몰을 열었다. 2021년 매출은 11억원 규모다.

높을고창몰은 이번 이벤트를 쇼핑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창지역의 지역 경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

‘고창이를 찾습니다’ 콘셉트로 진행하는 메인 프로모션은 오픈 기념일인 4월 21일에 태어난 '고창' 이름을 가진 사람들에 한해 본인과 제보자 모두에게 고창사랑상품권을 제공하는 이색 이벤트다. 또한, 21일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쇼핑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전 품목에 활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무제한 발급하고, N번째 구매 고객에게 별도 포인트를 지급한다.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구매를 지원하는 '소원을 들어주는 노블이' 이벤트도 연다.

높을고창몰 관계자는 "앞으로 더욱 철저한 품질관리와 유통망 확대, 지속적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는 물론 지자체 온라인 쇼핑몰의 새로운 성공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진 기자 jinle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