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은 22일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4월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된다. 이후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당첨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순금 ‘골든클로버’ 이벤트 이미지. / SPC
순금 ‘골든클로버’ 이벤트 이미지. / SPC
‘파바앱’은 매장 서비스와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상품별 실시간 재고 검색, 매장별 정보 제공, 통합 바코드, 매장 연계 프로모션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앱이다.

SPC그룹은 이벤트 참여자에게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은 ▲1등에게는 행운을 상징하는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1명) ▲2~3등에게는 해외 파리바게뜨 매장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상품권(7명) ▲4~6등에게는 케이크, 실키롤케익, 우유식빵 등의 제품교환권(1만2500명) ▲7등에게는 해피포인트 100p(1~6등 제외 전원)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께 위로와 희망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골든 클로버의 행운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