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극장 문화 공연, 이프랜드에서 즐기세요

김평화 기자
입력 2022.04.28 18:02
SK텔레콤은 국립극장과 협력해 29일 자사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에서 ‘놀러와 국립극장' 랜드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 모델이 이프랜드에서 볼 수 있는 놀러와 국립극장 랜드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해오름극장과 문화광장 등 국립극장의 여러 시설을 이프랜드 놀러와 국립극장 랜드에 구현했다. 실내·외 공연장에 무대와 스크린을 설치해 다양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국립무용단의 안무를 모티브로 제작한 아바타 댄스 모션 10종도 추가했다.

SK텔레콤과 국립극장은 놀러와 국립극장 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프랜드에서 29일 개관식을 진행한다. 국립극장 전속 단체인 국립창극단, 국립무용단, 국립국악관현악단의 축하 공연을 선보인다. 이프랜드 아바타 댄스팀인 이프레젠디가 국립무용단 안무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아바타 댄스도 만나볼 수 있다.

SK텔레콤은 향후 국립극장과 협력해 놀러아 국립극장 랜드에서 ‘이달의 공연’과 ‘국립극장 교육 프로그램’ 등을 매월 2회 이상 정기 행사로 선보일 예정이다.

양맹석 SK텔레콤 메타버스CO(컴퍼니)장은 "국립극장과 이프랜드 ‘놀러와 국립극장’ 랜드를 만들어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 예술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메타버스와 결합한 수준 높은 공연과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