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5월11일까지 ‘쎄일하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품목별 인기상품 30여개를 매일 새롭게 한정수량 특가로 선보인다. 행사상품은 매일 자정(00시)부터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최대 12%를 최대 3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모델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5월 ‘쎄일하마’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
모델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5월 ‘쎄일하마’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 롯데하이마트
‘브랜드 연합하마’ 행사는 인기 브랜드 80여 곳과 함께하는 행사다. 품목은 국내외 유명 가전, 가구부터 골프 등 레저상품까지 다양하다. 1부(5월2~3일)에는 80여 곳 행사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2부(5월4~7일)에는 삼성전자, 위니아, 시디즈, 테일러메이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3부(5월8~11일)에는 LG전자, 애플, 일룸, 캘러웨이, 핑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최대 25만원까지 청구할인해준다.

박창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부문장은 "연중 최대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쇼핑몰 대표 행사 ‘쎄일하마’에서는 다양한 세부 행사로 구성해 각종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