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이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마이다스엠(MIDASM)’을 최대 50%까지 할인해 주는 ‘M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다비치안경 제공
/다비치안경 제공
M 패키지는 다비치안경의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 마이다스엠(MIDASM)과 안경테를 결합한 할인 패키지 상품이다. 처음 누진렌즈를 접하는 고객부터 프리미엄 누진렌즈를 사용하는 고객까지 원하는 구성의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M 패키지 1~3’은 마이다스엠과 다온 베타티타늄 안경테가 결합됐다.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M 패키지 4는 홈피스 돋보기와 고탄성 울템 소재로 제작된 안경테가 결합돼 최대 27% 할인된다. 홈피스 돋보기는 렌즈 상단부터 하단으로 내려올수록 근거리 도수가 점진적으로 좋아지도록 설계됐다. ‘시야가 넓어 쓰고 다닐 수 있는 신비한 돋보기’다. 특히 마이다스M 홈피스는 이동 시 착용을 중단해야만 하는 일반 돋보기와 달리 중간거리 도수를 렌즈 상단부에 함께 적용해 돋보기 안경을 쓰고 벗는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패키지 이벤트는 전국 다비치안경 가맹점 공통으로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 가입 또는 로그인 후 발급된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패키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은주 기자 leeeunju@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