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수 확대

김형원 기자
입력 2022.05.11 21:17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수백만개 아마존 미국(US) 상품이 추가로 판매된다고 11일 밝혔다.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지난해 8월 31일 론칭 후, 계속해서 한국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통해 국내 수요에 맞는 판매 상품 구성을 확대하고 검색, 배송 등 서비스 제공해 왔다. 아마존에서 한국으로의 배송 기간도 영업일 기준 평균 6~10일에서 4~8일로 단축됐다.

11번가 관계자는 "그동안 판매 상품 구성에 일부 부족함을 느낀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많은 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다양한 해외 인기 브랜드를 소개하고 오직 아마존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쇼핑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것이다"고 밝혔다.

11번가는 이번 신규 상품 판매 시작과 함께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새롭게 선보이게 된 브랜드 중 패션, 뷰티, 주방, 디지털, 스포츠 등 브랜드를 엄선해 매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소개하는 ‘아마존 블러썸(Blossom)’ 프로모션을 5월 중순경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을 월 2회 고정 편성으로 확대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브랜드와 상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총 13회 진행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라이브 방송은 최대 시청수 119만, 매회 평균 65만 이상 시청수를 기록했다.

11번가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의 해외직구 쇼핑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11번가와 아마존이 함께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경쟁력을 계속해서 강화하면서 고객가치에 기반한 최선의 해외직구 쇼핑경험을 제공할 것이다"고 밝혔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는 11번가 회원이면 누구나 2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의 구독 상품 ‘우주패스’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상품 단 1개를 구입할 때도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