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가 운영하는 델리미트 브랜드 존쿡 델리미트가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존쿡 플라자(JOHNCOOK PLAZA)’를 열고 5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존쿡 플라자’는 ▲존쿡 ▲킬바사 파크 ▲팜프레시 ▲더샤퀴테리아 ▲LESS ▲플래닛베러 ▲무빙마운틴 ▲에쓰푸드 팩토리 등 총 8개 공간으로 조성됐다. 각 공간별로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와 제품이 전시돼 있어 각각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존쿡과 더 샤퀴테리아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을 그대로 가상 공간에 옮겨놓은 것처럼 구성됐다.

존쿡 델리미트 공식 온라인몰인 ‘존쿡’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존쿡 플라자에 입장할 수 있다. 입장 시 자신을 표현하는 아바타를 설정하면 된다.

존쿡 플라자에서는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킬바사 파크에는 ‘황금 킬바사를 찾아서’라는 모험 이벤트가 준비돼 있고 더 샤퀴테리아에는 방탈출 이벤트인 ‘이스케이프 더 샤퀴테리아’가 마련됐다. LESS 공간에는 ‘로스트 인 리스’ 이벤트가 있어 퀴즈를 풀며 LESS 브랜드를 재밌고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각각의 이벤트 별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존쿡 델리미트 제품을 증정한다. 3가지 이벤트에 모두 응모하고, 이를 인증한 참여자에게는 ‘발뮤다 더 레인지’를 경품으로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존쿡 플라자를 기획한 관계자는 "각각의 공간별로 다양한 콘텐츠와 깨알 같은 재미를 숨겨두었으니 이번 행사를 통해 존쿡 델리미트를 마음껏 경험해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