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빅스마일데이서 로봇청소기 프로모션 진행

이광영 기자
입력 2022.05.16 13:43
로봇가전 전문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가 온라인 쇼핑 축제인 ‘빅스마일데이(Big Smile Day)’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로봇청소기 인기제품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최신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디봇 X1 패밀리(DEEBOT X1 FAMILY)’와 진공 및 물걸레 청소, 자동 먼지통 비움, 에어 프레쉬너 등 9가지 기능을 탑재한 ‘디봇 T9+(DEEBOT T9+)’이다.

에코백스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 에코백스
디봇 T9은 작년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로봇청소기 부문 단일 모델 판매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올해는 해당 제품에 오토 엠티스테이션을 더해 편의성을 한층 높인 구성으로 참여한다.

에코백스의 최신 프리미엄 물걸레 로봇청소기 디봇 X1 옴니와 디봇 X1 터보는 행사기간 한정 20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디봇 T9+의 경우, 혜택 적용을 통해 2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내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사은품도 함께 제공된다. 디봇 X1 패밀리의 경우 더스트백, 물걸레, 액세서리 키트 3종으로 구성된 사은품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디봇 T9+는 더스트백과 다용도 걸레포를 사은품으로 기본 증정한다. 이에 더해, 디봇 T9+ SNS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은 5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키트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대표는 "지난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에서 보여주신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 및 할인 이벤트로 돌아왔다"며 "더 많은 고객분들이 에코백스의 뛰어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인기 라인업을 최고의 혜택가로 준비했다"고 전했다.

에코백스는 방문 접수가 가능한 서비스 센터, 전국 AS망 콜센터 출장 픽업 서비스 등 고객 서비스 만족을 위해 애프터서비스(AS)를 확대 운영 중이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


T조선 뉴스레터 를 받아보세요! - 구독신청하기
매일 IT조선 뉴스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