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24일 여름 휴가 시즌에 대비할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온택트(On:tact) 베이비페어’를 6월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월요일과 금요일을 기점으로 네 차례에 걸쳐 매 차수마다 엄선된 새로운 제품들을 한정 특별가로 공급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4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는 베베쿡, 함소아, 비오비타, 편강율, 하기스, 세노비스 등이다.

. / 쿠팡
. / 쿠팡
쿠팡은 여름철 필수 상품을 모아 3개의 주요 테마관을 운영한다. ‘우리아이 선케어’ 테마관은 선크림, 선쿠션 등 연약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 제품들로 구성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휴가 준비물’ 테마관에서는 특히 인기 휴가지인 바다나 계곡, 수영장으로 놀러 가는 소비자를 겨냥해 아이 맞춤 수영복, 샌들, 튜브 등 물놀이 용품 및 휴가 필수품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침구, 의류, 방충용품 등 기타 여름철 맞춤 상품은 ‘시원한 여름나기’ 테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휴가 준비는 물론,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계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