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자사 구독 서비스인 T우주 가입자의 선택권과 혜택을 늘리고자 27일부터 ▲하나투어 ▲홈플러스 ▲프레시코드 ▲한국맥널티 등 네 곳을 T우주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올(all) 제휴처로 추가한다고 26일 밝혔다.

SK텔레콤 모델이 T우주 신규 제휴처를 홍보하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 모델이 T우주 신규 제휴처를 홍보하고 있다. / SK텔레콤
하나투어를 선택하는 가입자는 매월 1만마일리지(1마일리지=1원)를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를 통해 여행을 예약하면 기본 1% 적립에 1% 추가 적립 혜택도 얻을 수 있다. 우주패스all 구독자 전용으로 제공하는 하나투어의 전략 상품인 여행 콘텐츠 ‘하나 오리지널(Original)’도 매달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3장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 2장 등을 지급한다. 프레시코드 선택 시엔 샐러드 5000원 할인쿠폰 1장과 정기구독 1만원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1장 등 세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맥널티는 홈카페 가전과 생두, 원두 제품을 10% 할인해 제공한다. 나머지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맥널티에 신규 가입하면 첫 달 2000포인트도 지급한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 담당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돌입에 앞서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늘리는 차원에서 제휴처 4곳을 새롭게 추가했다"며 "T우주 구독자가 더 많은 제휴처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처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it@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