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온택트 퍼스널 티칭 플랫폼 '밀당PT'를 운영하는 아이헤이트플라잉버그스가 배우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밀당PT는 현존하는 교육 시스템인 학원과 과외, 인터넷 강의의 장점만을 살려 만들어진 '퍼스널 티칭(Personal Teaching)'이라는 3세대 교육 시스템으로 중고등 영어·수학 학습을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다. 20만명의 누적 사용자와 7억건에 달하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형 내신 대비와 1타 강사의 수준 높은 강의, 퍼스널 티처의 밀착 학습 지도까지 더해져 '퍼스널 티칭'을 지원한다.

이병헌이 출연한 밀당PT 광고 이미지 / 밀당PT
이병헌이 출연한 밀당PT 광고 이미지 / 밀당PT
밀당PT 측은 다양한 작품과 캐릭터에 맞춤으로 녹아드는 이병헌의 디테일한 연기력이,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1대1로 밀착 관리하는 밀당PT의 디테일한 교육 시스템과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병헌은 '미스터 션샤인', '우리들의 블루스' 등의 작품에서 천차만별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맞춤형 연기력을 자랑해왔다.

밀당PT 관계자는 "밀당PT는 퍼스널,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로 '개인화'와 '맞춤형'에 초점을 두고 발전하는 다양한 산업 트렌드를 기존 교육 방식에 접목시킨 맞춤형 서비스다"라며 "부단한 노력을 통해 배역을 완벽히 소화하는 이병헌의 이미지와 공부 습관을 만들어 주는 밀당PT가 만나 만들어낼 좋은 시너지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병헌이 출연한 밀당PT의 광고는 지난 24일부터 TV, 유튜브 등 영상 매체와 더불어 버스 배너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창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광영 기자 gwang0e@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