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은 25일 G마켓·SSG닷컴과의 공동 라이브 방송 2탄으로 ‘제철 과일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6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양사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통해 유명 산지 과일을 특가에 선보인다.

그룹사간 결합으로 기존 대비 폭 넓은 상품군을 확보한 만큼, 더욱 엄선된 상품을 선별 가능하고 가격 경쟁력에서도 우위를 확보한 장점을 활용해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상품’을 지속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 / 지마켓
. / 지마켓
이번 방송에서는 샤인머스켓을 비롯해 백도 복숭아, 수박, 후무사 자두, 아오리 사과 등 여름 제철 과일까지 총 5종을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과일은 전국 제철 농수산물과 지역 먹거리 판매 전문업체 ‘다농이네’ 상품이다. 백화점 등 주요 유통채널과 10년 이상 거래를 지속한 검증된 입점사다. 대표 상품 샤인머스켓은 경북 김천과 상주에서 하우스 재배로 키운 16브릭스(Brix) 이상 고당도로 선별했으며, 충남 부여의 수박은 11브릭스 이상 비파괴 당도 선별을 거쳤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G마켓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 SSG닷컴 전용 10% 시청쿠폰 등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서준석 지마켓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최근 장바구니 물가 상승으로 필수 먹거리 과일의 가격이 오르는 추세인데, 라이브 방송 전용 특가와 혜택을 활용하면 부담 없는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며 "양사 간 결합으로 다양한 소비자군을 확보하고 판매자 매출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