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여름 시장 공략에 나선다!

 

7월 23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엠게임은 ‘2008 엠게임 썸머 챌린지’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게임자키 길수현씨 사회로 진행된 ‘2008 엠게임 썸머 챌린지’ 행사는 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의 축사로 행사를 시작했다. 이날 자리에서 엠게임은 여름 온라인 게임 시장을 공략할 게임을 공개. '홀릭2'를 비롯 '팝스테이지', '아스다 이야기', '저스티쇼', '열혈강호 사커', '크래쉬배틀' 등 6종을 공개했다.

 

    

 ▲ 엠게임 권이형 대표이사

 

 

    

 ▲ ‘2008 엠게임 썸머 챌린지’ 6종 게임 프로모션 무비

 

 

리듬액션 게임 팝스테이지는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버전을 사전 공개하고 7월 29일 공개서비스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스다 이야기'는 파티시스템 소울메이트를 추가하고 7월 24일 공개 서비스를 실시. '열혈강호사커', '크래쉬배틀'은 8월 프리오픈을 진행한다.

 

'홀릭2'는 신규 캐릭터 및 각 진영 간의 대규모 전투가 추가되어 세력간의 대결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8월에 공개 서비스를 실시할 계획이다.

    

 ▲ ‘홀릭2’ 신규 캐릭터 (좌측 검사 캐릭터, 우측 권술사 캐릭터)

   

 

또한, ‘2008 엠게임 썸머 챌린지’에서 신작 게임 외에 엠게임 대표작 4종 '열혈강호 시즌2 남림풍운', '영웅 패천사왕', '귀혼2기', '풍림화산V2'의 대규모 업데이트 버전을 공개했다.

 

'열혈강호 시즌2 남림풍운'은 남림지역과 채집과 제작 시스템이 새롭게 등장. '귀혼2기'는 잊혀진 거북섬의 비밀이라는 부제를 통해 새로운 신규 직업 사수와 새로운 지역인 한야성과 인스턴스 던전인 황천을 공개했다. 그밖에도 '영웅 패천사왕'과 '풍림화산V2'에서도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운 지역 및 시스템을 추가하여 서비스 할 예정이다.

 

 

 

 

 박철현/ 다나와 정보콘텐츠팀/ pch@danawa.com
블로그 http://blog.danawa.com/ch_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