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Z테크놀로지(이하 OCZ)의 공식수입원 아스크텍(www.ask-korea.com)은 기능이 향상된 'XTC Cooler Rev 2' 메모리 쿨러를 출시한다.

'XTC Cooler Rev 2' 이전 XTC Cooler의 기능, 디자인, 호환성을 모두 업드레이드한 리비젼(Rev) 모델로 고성능PC 메모리의 작동 환경을 보다 쾌적하게 연출했다.

XTC(Xtreme Thermal Convection)의 기술은 메모리와 히트 스프레더사이의 잔 열을 제거함과 동시에 공기흐름을 유도해 열 발산을 높였다.

특히 블랙 알루미늄 재질의 헤어라인(브러쉬드) 디자인으로 열 전도율를 높여 주변부 공기를 빠르게 식혀준다.

'XTC Cooler Rev 2'는 고성능의 60mm 듀얼 에어플로우 팬(fan)과 L/H(Low/Hight) 스위치를 탑재해 저소음의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며, 발열 및 오버클럭으로 인해 뜨거운 메모리를 빠르게 냉각시켜준다.

이밖에도 설치시 스크류 및 기타 고정장치가 필요 없는 간편한 클립형식의 장착방법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듀얼 에어플로우 팬(fan)에는 블루 LED를 적용하여 은은한 튜닝효과까지 제공해 준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해 아스크텍의 신형식 대표는 "OCZ의 다년간의 축전된 노하우로 출시된 XTC Cooler Rev 2 메모리 쿨러는 최적의 열 순환 구조로 고급스러운 디자인, L/H 팬(fan)컨트롤 스위치, 편리한 장착 방법, DDR, DDR2, DDR3 메모리 DIMM에 모두 사용 가능한 범용성 등 유저가 원하는 모든 요소를 채택한 최고의 메모리 쿨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XTC Cooler Rev 2'는 OCZ의 한국공식수입원인 아스크텍을 통해 1년의 A/S보증을 제공받을 수 있다.

*. 아스크텍 보도자료

다나와 홍진욱 기자 honga@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