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IT조선이 블리자드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대격변’(이하 WOW 대격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00명의 유저를 모집하는 ‘WOW 대격변’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새롭게 변한 대격변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지난 7월 ‘올 댓 리뷰 - WOW 대격변’를 통해 살펴본 바와 같이 ‘WOW 대격변’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새로운 세상을 볼 수 있다. 아제로스의 모습은 타락한 용의 위상인 데스윙의 귀환으로 완전히 바뀌게 되고, 그 동안 익숙했던 지역이 폐허의 모습으로 바뀌게 되어 새로운 모험을 즐기게 된다. 

 

또한 행성을 뒤흔드는 대격변에서 살아남기 위해 두 새로운 종족인 늑대인간과 고블린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전투에 합류하게 된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종족으로 1레벨부터 85레벨까지 새롭게 구성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새로운 모험을 하게 된다.

  

이 밖에도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힘을 얻으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전투에서 데스윙과 일대일로 대면하게 된다.

 

댓글 이벤트 모집은 8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300명에게는 24일까지 e-메일을 통해 대격변 베타 테스트키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기사 하단에 댓글로 ‘WOW 대격변’에 바라는 점을 적어 올리면 된다.

 

대격변 베타키 등록은 블리자드 배틀넷(http://kr.battle.net/)에 접속해 게임관리-> 게임등록에 베타키를 입력 하면 되고, 배틀넷 회원이 아닌 경우 신규 가입을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Install Silverlight3

 

 

"댓글 이벤트"

WOW 대격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사 하단에 WOW 대격변에 바라는 점이나 베타키 신청을 남겨주세요. 300명을 추첨해 발송해 드립니다.

  

IT조선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