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표정이 좋지 않다. 말만 하면 짜증이다. 그날인가 보다. 여자에게 그날은 남자에게도 고생스런 하루가 된다. 괜히 기운이 빠지기 때문. 이럴 때 센스 있는 말 한마디, 작은 선물 하나 해주자. 짜증스런 그녀의 말투와 행동이 조금은 달라질 것이다.

"많이 힘들지? 힘들어서 어떻게 해" "대신 아파해줬으면 좋겠네~"라는 말 한마디에 여자의 기분은 한결 나아진다. 해결주지 못해도 고통을 덜어줬으면 하는 마음만 전달하면 된다.

생리하는 여자는 그 어느 때보다 배, 엉덩이와 손발이 따뜻해야 한다.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줄 수 있을 뿐 아니라 몸이 따뜻해지면서 통증도 완화되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하루 종일 데워진 PC본체에 앉아 있으라는 센스 없는 말은 하지 말자.

가장 힘들 때 도와주는 사람이 기억에 많이 남는가 했던가. 여자친구가 힘들 때 이런 선물 한번 건네줘 봐라. 평생 못 잊는다. 아니, 평생의 내 여자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다. PC만 하루 종일 만지는 용산 남자들을 비롯해 모니터만 들여다보는 프로그래머들이라면 꼭 한번 시도해봐라. 그러면서 "내가 PC쪽만 다뤄서~, 이런 것 뿐이 생각나지 않더라고~"라는 말 한번 덧붙여라. 백발백중 그 여자는 당신의 여자가 된다.

사무실에서 힘든 그녀에게, '인형 덮개 핫팩'

 

배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쿠션과 핫팩 인형을 선물해보자.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이 제품은 여자친구가 평상시에 좋아할 만한 인형 디자인을 선택하여 주기만 하면 된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금방 따뜻해져 사용하기에도 간편하다.

"사무실에 앉아 있을 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써봐~"라는 말 한마디에 이 핫팩 인형을 건네면, 센스 남으로 거듭날 것이다. 가격 대비 효과 만점이다.

이외에도 뜨거운 물을 넣어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핫팩도 있다. 이 또한 눈에 띄는 칼라와 디자인으로 선물해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하지만 뜨거운 물을 넣고 빼는 일들이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다.

외출하는 그녀에게, '손 난로'

 

그날이 되면 외출이고 뭐고 여자는 만사가 다 귀찮아진다. 그런 여자친구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만한 선물을 해보자. 가방 속에 넣고 다니기 좋은 손 난로다. 손난로는 핫팩형태와 전기형태 2가지로 나뉜다.

핫팩 손 난로는 인형 핫팩처럼 디자인이 다양하다. 또 사용법이 동일하다. 외출하기 전에 전자렌지에 돌려 가지고 나가면 끝. 붕어빵 모양이나 팥 빵처럼 재미난 디자인 때문에 여자친구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만든다. 가지고 다니면서 만지작거리는 느낌도 좋은 편이다.

전기손난로는 USB로 충전하는 방식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추운 날씨에도 유용한 이 제품은 손으로 감싸 배 위에 살짝 올려놓으면 핫팩처럼 신경통에 많은 도움이 된다. 스마트폰도 충전할 수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다.

인형 핫팩이냐, 전기손난로냐, 선택은 당신의 몫.

하반신 모두가 전체가 따듯, '핫팩 담요'

 

단순한 담요는 재미 없다. 뜨거운 배를 따듯하게 해줄 뜨거운 핫팩 담요가 센스를 부각시켜 주기 좋다. 핫팩 인형처럼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이 담요는 하반신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줘 여자친구가 무척 좋아할만한 아이템이다. 칼라와 디자인도 다양해 선택의 폭이 넓다. 핫팩 인형보다 조금 더 실용적인 느낌이다.

감동, '원조 핫팩'에서 온다

일회용 핫팩도 좋다. 10개 묶음으로 되어 있는 핫팩을 추운 손으로 건네봐라. 친구들에게 전화하며 '내 남자친구는 이렇게 멋지다'라고 자랑할 것이다. 사용법도 간단하다. 조금만 흔들면 금새 뜨거워진다. 인형핫팩보다는 조금 딱딱하고 재미없지만, 감동은 핫팩만큼 강하다. 이 또한 가격대비 효과 만점이다.

IT조선 정소라 기자 ssora7@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

<이벤트> 여자친구에게 감동 준 사연, 댓글 달아주세요!

소소한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감동을 준 적이 있나요? 그랬던 경험이나, 기사에서처럼 생리통이 있는 여자친구에 감동적인 선물을 줘 본 경험이 있으면 댓글을 달아주세요. 여자친구가 감동받을 만한 아이템(본 컬렉션 USB메모리 4GB)을 선물로 드릴께요.


▲ 본 컬렉션 USB메모리 4GB

기간 : 2010년 11월 11월 22일 ~ 11월 28일

당첨자 발표 : 2010년 11월 29일 (월요일)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