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KILL (지스킬)의 국내 유통사 이노베이션티뮤 (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지스킬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라인업인 'Sniper (스나이퍼)'를 출시한다.

'지스킬 스나이퍼'는 최근 유저들이 4GB 용량 보다는 8GB 용량의 제품을 선호하는 성향을 반영해 모두 8GB 제품으로 출시한다. 최고 동작클럭을 갖는 PC-14900 CL9 제품 1개와 PC-12800 CL9 2개 제품과 CL7 제품 1개로 총 4종이 선보인다.

PC-12800 CL9 2개 제품 중 1개는 SR2 라는 별도의 제품 넘버링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더 낮은 전력으로 작동이 가능한 저전력 버전임을 표기하는 것이다. 기존 PC-12800 동작클럭을 갖는 제품들이 보통 1.5v 전압으로 작동되는데 비해 이 SR2 제품은 1.25v 로도 작동이 가능한 저전력 제품이다.

이노베이션티뮤의 마케팅 담당자는 "독특한 방열판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이번 스나이퍼 제품은 인텔의 최신 2세대 코어 프로세서인 샌디브릿지에 특화된 제품으로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환경에서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병행수입 제품은 비공식 유통 경로를 통해 수입된 제품이기에 G.SKILL 본사가 보증하고 이노베이션티뮤가 진행하는 공식 A/S가 불가능하며, 출처가 불분명한 병행수입 제품이기에 A/S가 진행된다 하더라도 100% 신뢰될 수 없다. 제품 구매 전 반드시 이노베이션티뮤의 공식 유통 정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구입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IT조선 홍진욱 기자 honga@chosunbiz.com
 상품전문 뉴스 채널 <IT조선(it.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