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21일부터 개최된 ‘시큐리티코리아 2013’에 참가해 다양한 통합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

 

중대형 빌딩에 최적화된 솔루션 ‘ADT사이트큐브’는 기존의 보안과 빌딩관리 기능은 물론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 및 제어 기능까지 결합된 통합관리 솔루션이다.

 

 

특히 오는 9월부터 빌딩 에너지 절약 및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에너지효율등급’ 인증이 모든 용도의 신축 및 기존 건축물에 확대 적용되는 만큼 이에 대한 수요가 앞으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회사측은 내다봤다.

 

IT보안 솔루션 ‘ADT옥타넷’ 섹션에서는 기존에 출시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이외에도 PC보안, 모바일 보안, 전산 시스템을 위한 통합형 IT 보안 솔루션 ‘큐레이더(QRadar)’ 등을 새로 전시했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보안에서부터 에너지 관리까지 가능한 스마트 보안 솔루션 ‘ADT캄’도 선보였다.

 

현장에 마련된 상담 존에서는 무료로 보안 전문가에게 직접 보안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직업 ADT캡스 출동대원이 돼 빠르게 달려서 도둑을 잡는 미니 게임과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ADT캡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ADT캡스 부스에 전시돼 있는 모터바이크 인증샷을 돌리면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는 “최근 에너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가 가능한 ADT사이트큐브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기에 정보보안 솔루션 ADT옥타넷, 무선 스마트보안 솔루션 ADT캄 등 다양한 통합보안 솔루션을 통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