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소프트웨어(대표 우미영)는 자사의 백업 솔루션 ‘넷볼트 백업9’과 중복 제거 스토리지 ‘DR4100’을 패키지로 구성한 ‘델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특별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볼트 백업9은 다양한 이기종 플랫폼을 지원하는 전문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물리 및 가상 환경 모드에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러 곳에 분산돼 있는 증분 데이터들을 통합 보관해 빠른 복구가 가능하며, 백업 데이터 중 원하는 자료는 쉽게 검색이 가능하다.

 

또한 유닉스와 윈도, 리눅스, VM웨어나 SQL서버 등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고, 여러 개의 백업·복구 작업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다. 완벽한 한글화를 지원해 한글 모니터링 및 리포팅이 가능하며, 설치, 사용, 복구 및 관리가 용이해 시간 및 비용 절감도 가능하다.

 

넷볼트와 패키지로 구성되는 디스크 백업 어플라이언스 델 DR4100 스토리지는 중복 제거 기술과 복제 기술이 내장된 솔루션이다. DR4100는 감소 레벨을 줄여 더 많은 백업 데이터를 더 오랫동안 보유할 수 있게 해주고, 중복 제거 및 압축을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백업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넷볼트 제품 설치, 온 사이트 및 전화 기술 지원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소프트웨어 이벤트 페이지(edm.dellcec.com/20130610NVPROMO/?mv=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동균 기자 yesno@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