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 지석규, 이하 하이원ENT)가 게임운영서비스 전문기업 CJIG(대표 조영기)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을 하겠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하이원ENT는 현재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타워 오브 오딘(Tower of Odin)’을 비롯해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웹게임 등 출시되는 게임사업의 전반적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CJIG에게 맡긴다.

 

CJIG가 담당하게 될 고객지원 업무는 게임 관련 웹사이트 내 1:1 고객문의, 게시판 관리 및 전화상담, 고객불만 처리 등 고객응대에 관한 CS 업무 전반이다. 현재 CJIG는 ‘모두의 마블’ ’다함께 차차차’ 등 CJ E&M 넷마블 게임의 운영 및 QA를 진행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 예정 게임에 대한 QA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하이원ENT는 이번 계약을 통해 더욱 적극적인 지원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힘을 쏟겠다는 방침이다. 

 

지석규 하이원ENT 대표는 “모바일 게임시장이 미드코어로 진입하면서 온라인게임은 물론 게임업계 전반에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하이원ENT는 고객지원 서비스 분야에 오랜 노하우를 가진 파트너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등 게임사업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철현 기자 pch@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