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닝-

10월 표준노트북 한성컴퓨터 X44-BossMonster Ultra를 소개합니다.

 

본체는 고급스러운 메탈 디자인으로 16.3mm의 얇은 두께와 1.7kg가벼운 무게로 슬림한 외관을 자랑하며 지문이 잘 묻지 않아 깔끔한 느낌과 스크래치에도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한성컴퓨터 X44-BossMonster Ultra의 화면 크기는 14인치로, 1920x1080 풀HD MVA광시야각 패널을 적용해 넓은 시야각과 풍부한 색감을 구현합니다.

 

프로세서는 4세대 쿼드코어 프로세서인 인텔 i7-4750HQ를 탑재해 이전 세대에 비해 개선된 효율적인 전력관리와 탁월한 성능 향상을 보여줍니다.

그래픽은 Intel IRIS PRO HD5200의 내장그래픽으로 기존대비 더 높은 대역 처리가 가능하며 배터리와 그래픽 성능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또한 초고속 eDRAM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X44-BossMonster Ultra는 인텔과 공동 개발한 인텔 hyperbaric 듀얼 쿨링시스템을 장착해 게이밍 노트북의 높은 발열을 획기적으로 제어해 내구성까지 한층 더 향상시켰습니다.

 

메모리는 DDR 8GB를 탑재했고 mSATA 128GB SSD를 장착해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 LCD 1.0M 웹캠은 어두운 공간에서도 사진과 영상을 잡아낼수 있도록 설계되어 언제어디서나 뛰어난 화질을 자랑합니다.

 

이외에도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블루투스 4.0과 802.11n 규격의 무선랜 기술을 탑재해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인터넷 환경을 제공합니다.

 

한성컴퓨터 X44-BossMonster Ultra 는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지원해 뛰어난 확장을 보여주는데요,

HDMI포트, USB3.0포트, Mini Display Port등을 지원해 사용자들에게 높은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클로징-

지금까지 4세대 하스웰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으로 돌아온 10월 표준노트북 한성컴퓨터

X44-BossMonster Ultra를 살펴 봤는데요, 고성능 고사양의  울트라북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유저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11월 표준노특북으로  다시 찾아 올게요!

안녕~

 

 

 

 

정다영 PD jdy0325@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