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대표 양승욱)이 디지털 매거진 트렌드잇 12월호 발행을 기념해 다운로드한 독자를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트렌드잇 12월호 다운받고 선물받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렌드잇 12월호 다운받고 선물받고' 이벤트는 3일부터 15일까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탭진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은 후 가장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공유하기 기능 중 메일 보내기를 선택, 이벤트 메일(eventit@chosunbiz.com)로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트렌드잇 페이스북에 게시된 '트렌드잇 12월호 다운받고 선물받고' 게시글을 공유한 페친들을 대상으로 5000원 상당의 커피쿠폰(2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으로는 노트북 가방 대표 브랜드 타거스의 노트북 가방과 윈도8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를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의 2013 오피스 홈 프리미엄 1년 구독권, 12월호 리뷰에 소개된 야마하의 헤드폰, 파티푸드에 소개된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의 생연어(330그램 개별 포장), 5000원 상당의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8일 트렌드잇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트렌드잇 12월호에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리포터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IT&모바일 사용환경 조사보고서'와 트렌드잇 페북 친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갖고 싶은 스마트폰은' 설문 등 알찬 정보를 기획특집으로 제공한다. 또한 파나소닉 루믹스 GM, 니콘 DF, 야마하 및 베이어다이나믹 헤드폰 등 핫한 아이템의 상세 리뷰가 게재돼 독자들의 제품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앱코의 헤드셋을 비롯해 신상품 코너에 소개된 스카이디지탈의 스마트 충전 액세서리,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키보드 K7 등이 12월 중 트렌드잇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renditMagazine)을 통해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매호 핫한 상품과 알찬 정보, 신나는 이벤트가 펼쳐지는 트렌드잇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탭진앱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윤정 기자 ityoon@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