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차주경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7일부터 10일까지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파워샷 G1 X Mark Ⅱ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판매는 캐논플렉스 압구정점, 강남점을 포함한 전국의 캐논 직영 오프라인 매장 15곳과 캐논 이스토어 직영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89만 9000원이다.

 

파워샷 G1 X Mark Ⅱ는 1.5형 대형 이미지 센서와 고화질의 광학 5배 줌 렌즈 등을 탑재한 캐논 최상위 하이엔드 카메라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예약 및 결제를 마친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파워샷 G1 X Mark Ⅱ 전용 렌즈 후드와 커스텀 그립, 번호가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넥스트랩 등 액세서리 3종을 증정한다.

 

g1x.jpg

▲캐논 파워샷 G1X Mark II 예약판매 (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또한,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예약 판매 참가 후 카메라와 사은품 이미지가 담긴 구매 후기를 남긴 사용자 중 5명을 추첨, 30만원 상당의 파워샷 G1 X Mark Ⅱ 전용 외장형 전자식 뷰 파인더(EVF-DC1)를 증정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마케팅 부장은 "캐논 파워샷 G1 X Mark Ⅱ는 소비자들에게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예약 판매를 통해 파워샷 G1 X Mark Ⅱ도 구매하고 푸짐한 사은품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차주경 기자 reinerre@chosunbiz.com

상품지식 전문뉴스 IT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