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조선 김준혁]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진출 10주년을 맞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의 아우디코리아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우디코리아는 그동안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해왔다. 아우디코리아는 보다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아우디의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해 많은 고객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활용할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는 국내 법인 설립 10주년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기념해 인스타그램 계정과 마이크로 사이트를 연계한 ‘아우디코리아 10주년 기념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을 갖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아우디 코리아 10주년을 축하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해시태그(#아우디코리아 10주년)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아우디코리아 10주년 인스타그램 온라인 캠페인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우디 미니어쳐 카, 아우디 USB 등 아우디 콜렉션 제품 및 아우디 코리아 10주년 기념 차량 부착용 스티커도 증정된다. 이번 캠페인’은 11월 16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19일에 발표 예정이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아우디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기반으로 고객들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진=아우디코리아

 

김준혁 기자 innova33@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