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구미대와 손잡고 맞춤형 인재 양성

입력 2015.03.26 11:28 | 수정 2015.03.26 11:58

[IT조선 이진]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가 동반성장을 위해 협력사의 우수인력 확보에 적극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경북 구미에 소재한 구미대학교 본관에서 서영택 구미대학교 산학협력단장, LG디스플레이 및 협력사 임직원, 학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LG디스플레이 협력사 채용 특별반’ 개강 행사를 가졌다.

사진=LG디스플레이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LG디스플레이와 구미대학교가 ‘LG디스플레이 협력사 채용 특별반’ 신설에 관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데 이어, 2월 컴퓨터전자, 정보통신, 기계공학, 산업학과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선발된 16명 학생의 출발을 격려하는 자리다.


총 20학점의 정규과정으로 운영되는 ‘LG디스플레이 협력사 채용 특별반’은 품질 및 제조혁신 수업은 물론 현장실습, 안전보건 및 외국어 등 현업 업무 수행에 필요한 직무 교육 등이 병행될 예정이다.


특히, 구미대학교 교수는 물론 LG디스플레이 및 협력사 임직원들이 실무 강사로 나서 현장에서 닦은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으로, 특별반 과정을 이수한 학생은 올 연말 LG디스플레이의 협력사에 입사 기회가 주어진다.


김동수 LG디스플레이 구매그룹장(전무)은 "우수 인재 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협력사 특별반이 개설됐다"며 "협력사의 경쟁력이 곧 LG디스플레이의 경쟁력으로, 협력사가 더 많은 우수 인재를 확보해 LG디스플레이와 함께 시장을 선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진 기자 miffy@chosunbiz.com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