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최신 미러리스 체험하고 사진 궁금증 풀고···미러리스 비법 대방출

입력 2016.08.01 17:41

작지만 DSLR 카메라 이상의 화질을 보여주는 미러리스 카메라. 여름 휴가나 여행을 떠날 때, 일상 생활에서 스냅이나 개성을 담은 사진을 찍을 때 가볍고 간편한 미러리스 카메라는 필수품입니다.

조선미디어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전문매체 IT조선은 8월 11일, 서울 광화문 태성빌딩 3층 연결지성센터 교육장에서 인사이트 셰어링 '미러리스 비법 대방출 with 프리미엄 미러리스'를 엽니다. 이번 행사는 오전 12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점심시간에 진행됩니다. 참가자들에게는 샌드위치와 음료 등 간단한 식사가 제공됩니다. 강의는 차주경 IT조선 기자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강의와 궁금증 해소, 후지필름 X-T2 등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견학도 진행 됩니다. / 후지필름 제공
미러리스 카메라와 사진 강의는 많지만, 구매자들이 가려워하는 곳을 긁어주는 맞춤형 강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IT조선 인사이트 셰어링 '미러리스 비법 대방출'은 카메라 기초 이론과 사진 촬영 팁, 나아가 참가자들의 Q&A 위주로 진행 됩니다. 제품 구입과 활용 방법, 사진 촬영 기법에서 제품별 기능 설명 등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풀 수 있는 자리입니다.

휴가나 여행을 앞두고 어떤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해야 좋을지 고민하는 소비자나 음식이나 인물 등 예쁜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소비자, 제품을 더 쉽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는 물론 아이나 가족을 예쁘게 찍고자 하는 소비자 등 많은 이에게 알찬 시간이 될 것입니다.

행사장에는 최신·인기 미러리스 카메라도 전시됩니다. 접하기 힘든 고가·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후지필름 X-T2를 비롯한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도 출동합니다. 미러리스 카메라와 사진 강의, 궁금증 해소에 최신 제품까지 구경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행사명 : 미러리스 비법 대방출! with 프리미엄 미러리스
▲주 최 : IT조선, 연결지성센터, 조선비즈
▲일 시 : 2016년 8월 11일(목) 오전 12시~오후 1시30분
▲장 소 : 연결지성센터 교육장(서울시 중구 태평로1가 60-17 태성빌딩 3층)
▲참가비 : 1만5000원
▲사전참가 신청 홈페이지 : http://bit.ly/2ajqoPe
▲문 의 : 02)724-6170 managerit@chosunbiz.com
▲제 공 : 샌드위치,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