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포토원더, 지스타(G-STAR) 2016 성공 기원 이벤트

  •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6.11.18 15:36

    중국 최대 인터넷 검색업체 바이두 '포토원더', 지스타 성공 개최 기원 이벤트
    포토원더 인앱 이벤트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중국 최대 인터넷 검색업체 바이두(Baidu)의 '포토원더(PhotoWonder)'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G-STAR) 2016'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토원더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사진 편집 대표 애플리케이션으로 자체 제공하는 고품질 콜라주, 뷰티 효과, 아트 필터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사진으로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포토원더 인앱에서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이 자신의 사진과 일상을 공유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단순 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사용자 간 공유하고 소통하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지스타 2016 성공 개최를 위해 내달 1일까지 '나만의 베스트게임 소개'라는 주제로 인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이머 자신이 즐겁게 플레이했던 게임을 포토원더 인앱 포토월에서 전 세계인과 공유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구글플레이 카드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와 더불어 행사 기간인 19일과 20일에는 '지스타에서 숨어있는 포토원더걸을 찾아라'를 주제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지스타에 숨어있는 포토원더걸을 찾아 포토월에 사진을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현장 지급할 예정이다.

    포토원더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두 포토원더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