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배우 '박보검' 카카오페이지 공식 홍보 모델되다

입력 2017.02.14 09:01

카카오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의 공식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하고 14일부터 TV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준수한 외모와 선한 이미지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는 박보검은,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구르미 그린 달빛' 등에서 열연을 펼치며 대세 배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카카오는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페이지의 공식 모델로 배우 박보검을 선정했다. / 카카오 제공
카카오페이지 TV CF는 '이야기로 천만을 움직이다'라는 콘셉트로 박보검이 일상 속에서 카카오페이지 작품을 만나는 모습을 담아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하나는 '밤샌보검' 편으로,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에 담긴 이야기에 흠뻑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르다 밤을 지새운다는 내용을 그렸다. 또 다른 버전인 '야망보검'편은 박보검이 카카오페이지 작품 속 캐릭터에 심취해 캐릭터를 연구하고 자신이 캐릭터가 된 모습을 상상하는 모습을 담았다.

카카오페이지를 서비스하는 류정혜 포도트리 마케팅 이사는 "개성 있고 매력적인 스토리에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콘텐츠를 담은 카카오페이지와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연기의 폭을 넓혀가는 박보검의 이미지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카카오페이지의 첫 공식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만화, 소설, 교양 등 2만5800여개의 콘텐츠(누적)를 보유한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이다. '달빛조각사', '통', '닥터 최태수' 등 수 많은 작품들을 성공시키며 창작자들을 위한 모바일 콘텐츠 생태계를 확장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