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수랭쿨링’ 그래픽카드, 고급 게이밍 의자 증정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7.03.02 18:15

그래픽카드 및 미니PC 전문기업 조텍코리아가 자사의 하이엔드 수랭식 고성능 그래픽카드 '조텍 지포스 GTX 1080 아틱스톰(ArcticStorm)을 구매하면 게이밍 의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텍코리아가 자사의 하이엔드 수랭시 그래픽카드 ‘조텍 지포스 GTX 1080 아틱스톰’(왼쪽)을 구매하면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의 고급 게이밍 의자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조텍코리아, 제닉스 크리에이티브 제공
3월 2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조텍 지포스 GTX 1080 아틱스톰' 그래픽카드 구매시 선착순 10명에게 주변기기 전문기업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의 '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체어'(21만9000원 상당)를 1:1로 증정한다.

'조텍 지포스 GTX 1080 아틱스톰'은 엔비디아 파스칼(Pascal) 아키텍처 기반 최상급 GPU인 'GTX 1080'에 수랭쿨링용 워터블록을 기본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팩토리 오버클럭 적용으로 인한 발열을 안정적인 수랭 쿨링으로 빠르고 조용하게 해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텍의 LED 라이트닝 기술인 '스펙트라(Spectra)'를 지원해 7가지 색상과 4가지의 액션 조명 효과를 제공한다.

선착순 10명에게 증정되는 '제닉스 FC 바르셀로나 게이밍 체어'는 스페인의 명문 축구클럽 FC 바르셀로나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선보인 제품이다. 가죽 시트에 FC 바르셀로나의 공식 로고를 오버로크해 제공하며 고급 PU 재질과 고품질 나일론 풋을 사용하고 틸트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의 편안함과 제품의 내구성, 고급스러운 품질을 동시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