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골퍼들의 고민이 드라이버 OB와 쓰리퍼팅이다. 드라이버는 연습장에서 갈고 닦을 수 있지만, 퍼팅 연습을 제대로 하기 어려운 주말 골퍼들은 쓰리퍼팅을 잡을 수가 없다. 이런 문제를 해결해 주는 비법의 퍼터가 제임스 밀러 '탑스핀 퍼터'다.

곡면의 비밀 ‘탑스핀퍼터’.
곡면의 비밀 ‘탑스핀퍼터’.
퍼팅 거리가 맞지 않고 방향성이 나빠지는 원인은 퍼터에 볼이 맞은 직후 바로 회전하면서 직진을 시작하지 못하고 붕 뜨거나 찌이익 밀리기 때문이다. 프로 선수들은 실제 그린에서 하루에도 몇 시간씩 퍼팅 연습을 하기 때문에 이런 문제를 극복하지만, 일반 골퍼는 사실상 해결이 불가능하다. 집안에 퍼팅 매트를 깔아놓고 톡톡 친다고 고쳐지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이다.

곡면의 원리.
곡면의 원리.
탑스핀 퍼터는 이런 일반 골퍼들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비결은 퍼터 헤드페이스에 숨겨진 곡면에 있다. 제임스밀러 골프의 탑스핀 퍼터는 임팩트 순간부터 전진회전이 발생하도록 디자인된 세계최초의 특허 퍼터다. 또한 퍼팅을 실수해도 둥근 공의 한 지점이 곡면 페이스의 한 지점와 만나기 때문에, 역회전이 걸려 튀지 않고 퍼터 페이스에 어떻게 맞든 간에 일정한 임팩트가 이루어진다. 그 결과로 볼에 전진 회전력이 전달돼 앞으로 똑바로 굴러가는 것이다. 당구에서 밀어치기(속칭 오시)가 먹은 공이 직진하는 것을 생각하면 바로 이해된다.

일관적인 구름의 원리_관용성테스트
일관적인 구름의 원리_관용성테스트
반면, 일반적인 평면 퍼터로 실수하면 당구공을 찍어치거나 퍼올리는 것과 마찬가지의 엉뚱한 결과가 나온다. 거리를 못 맞추거나, 볼에 사이드 스핀이 먹어서 엉뚱한 방향으로 휘는 것이다.

현재 탑스핀퍼터는 온라인에서 최저 20만원대 판매가 되고 있다. 든든몰에서는 탑스핀퍼터 중 전시됐던 제품을 소량 입고해서 71% 할인가인 9만9000원에 파격 특가로 제공한다. 전시만 했던 새 제품이다.

B1/B2/M1/M2/M3
B1/B2/M1/M2/M3
준비된 탑스핀 퍼터는 제임스밀러사의 탑스핀퍼터 중 가장 베스트셀러인 연철 특수합금으로 만든 B1과 M1, 그리고 '블랙펄 에디션' B2,M2,M3로 제임스밀러가 가장 자랑하는 제품군이다. 색상과 모양이 수려할 뿐 아니라 프로선수들이 선호하는 붙어나가는 터치감을 구현했다. B1과 M1은 헤드무게가 355g로 스트로크 시 헤드의 무게감을 느끼며 고급스러운 퍼팅감을 느낄 수 있고 블랙펄 에디션은 헤드무게가 모두 350g로 직진성이 용이하다. B1과 B2의 모양은 가장 일반적인 블레이드 모양이고 M1,M2는 일반적인 반달형, M3는 넓은 반달형태를 띄고 있다.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판매하는 탑스핀 퍼터는 모두 주식회사 제임스밀러의 정품이다. 소량 입고 되어서 제품 조기 소진시 이벤트는 바로 종료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