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맹과 함께 보스 대전...리니지M, 혈맹 레이드 추가

입력 2017.08.09 16:46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에 혈맹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콘텐츠는 같은 혈맹에 소속된 혈맹원들이 혈맹 레이드에서 보스(Boss) 몬스터를 함께 사냥할 수 있다. 각 혈맹원들은 게임 내 '혈맹 아지트'에서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다. 혈맹 레이드는 매주 토요일(자정~24시)에 즐길 수 있으며, 혈맹 레이드 난이도는 5단계로 혈맹 등급이 높을수록 상위 난이도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에 혈맹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 엔씨소프트 제공
레이드에 참여한 이용자는 보상으로 '명예 코인(Coin)'을 받는다. 레이드 보스 몬스터의 사냥에 성공하면 희귀 등급 아이템인 '전설 제작 비법서'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혈맹은 혈맹 경험치를 얻는다. 혈맹원은 혈맹 메뉴에서 출석 체크를 하고 '명예 코인'을 보상으로 얻는다. 출석한 혈맹원이 많을수록 더 많은 '명예 코인'을 받을 수 있다.

혈맹원이 혈맹에 아데나(게임 내 재화)등을 기부하는 '혈맹 기부'도 이용할 수 있다. 기부한 혈맹원은 '명예 코인'을 받는다. 혈맹은 혈맹 등급을 올릴 수 있는 혈맹 경험치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