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황제천용단이 믿을 수 없는 파격가로 건강을 지켜준다.

 이경제원장의 ‘황제천용단’.
이경제원장의 ‘황제천용단’.
이경제 황제천용단은 한여름 지친 몸, 땀으로 빠져나가는 원기, 기력 회복을 위해 이경제 원장이 직접 원료를 배합하고 설계했다. 이미 건강을 챙기는 소비자들에게 소문만으로 완판 신화를 거듭한 황제진용단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최고급 건강환이다.

 황제천용단은 개별포장 됐다.
황제천용단은 개별포장 됐다.
이경제 원장이 엄선한 15종 이상의 전통 건강 원료로 제조한 뒤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개별 포장했기 때문에 가정, 사무실, 외출 시 등 언제 어디서나 원기 보충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된다. 녹용, 홍삼, 벌꿀, 칡뿌리, 지황, 마카분말, 복령, 작약, 산수유, 천궁, 진피, 당귀, 마, 구기자열매, 대두분말 등의 건강 원료가 남녀노소 어떤 사람이 복용해도 삼복 더위에 탈진한 기력과 자신감을 되찾아 준다.

황제천용단에는 엄선한 15종의 성분이 들어있다.
황제천용단에는 엄선한 15종의 성분이 들어있다.
이경제천용단은 한 박스에 30환이 들어 있다. 한 알씩 위생 종이봉투에 밀봉한 뒤,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에 개별 포장하고 황금빛 뚜껑으로 마감했다. 이처럼 더없이 고급스러운 포장 덕분에 귀한 분께 드리는 건강 선물용으로도 최적이다. 든든몰에서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황제천용단 전용 고급 종이쇼핑백을 함께 보내준다.

황제천용단 실제 모습.
황제천용단 실제 모습.
든든몰(www.dndnmall.co.kr)은 이처럼 이경제 원장이 엄격한 한방 기준으로 생산한 황제천용단을 소비자가 29만8000원에서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문의전화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