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가정용 피부관리 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과 피부관리 기기 제품 4종을 9월 25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LG전자가 가정용 피부관리 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과 피부관리 기기 제품 4종을 출시했다. / 최용석 기자
LG전자가 가정용 피부관리 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과 피부관리 기기 제품 4종을 출시했다. / 최용석 기자
LG 프라엘 라인업은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총 4종으로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고 손쉽게 고급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더마 LED 마스크'는 LED 광원의 파장으로 얼굴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이마와 입가, 눈 밑 등의 부위에 집중된 총 120개의 LED가 적색 장파장과 적외선으로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듭니다.

안경처럼 쉽게 착용할 수 있으며, 미국 식품의약처(FDA)의 인증 및 인체 테스트를 거쳐 효능과 안정성을 검증받았습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을 개선하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입니다. 고주파와 적색 LED 파장이 피부 속으로 침투하고 미세전류가
피부 조직과 근육을 자극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안면 리프팅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기술로 화장품 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기기입니다. 초음파와 온열이 모공을 느슨하게 하고 각질층에 틈을 만들면 이온토포레시스 기술이 화장품 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합니다.

부드러운 삼각형 형태로 설계된 헤드는 눈, 코 주변 등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도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듀얼 모션 클렌저'는 두 개의 모터로 손으로 씻을 때보다 최대 10배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기기입니다. 좌우 회전과 상하 진동을 동시에 하는 브러시가 손으로 씻기 어려운 화장품 잔여물과 각질, 노폐물 등을 자극 없이 제거합니다.

3가지 브러시를 제공해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으며, 세정 정도에 따라 클렌징 강도를 2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와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3종은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에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소재를 사용했으며, UV(자외선) 램프를 통해 사용 후 접촉 부분을 살균 소독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LG 프라엘 피부관리기기 4종은 일반 USB 충전기를 이용해 충전할 수 있으며, 3개국어 음성을 통한 안내 기능도 제공합니다.

LG 프라엘 제품들은 LG 베스트샵, 백화점,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더마 LED 마스크'가 79만9000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가 49만9000원, '갈바닉 이온 부스터'가 34만9000원, '듀얼 모션 클렌저'가 24만9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