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키움 장기렌트카 사업부에서 2018년형 QM3, QM6, SM6 등 삼성자동차 가을맞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경기 불황이 계속되면서 신차장기렌트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장기렌트는 직접 차량을 구매하는 것과 달리 신차를 최소 14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운전자 취향에 따라 차를 빌려 타는 것을 말한다.

장기렌트카는 새 차를 사는 것보다 목돈 부담이 없고 차량 모델이나 옵션 등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계약이 종료되면 타고 다니던 차량을 자신의 차로 인수할 수도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무엇보다 차량 소유에 따른 유지비용이 적다. 취등록세를 비롯해 자동차세, 보험료 등을 낼 필요가 없다.

신차키움 QM3, QM6, SM6 특가 차종 외에도 르노삼성 SM3, 기아 올뉴모닝, K7, 올뉴카니발, 그랜져IG 등도 프로모션 차종이다.

고객들은 계약기간 동안 48개월 무보증 기준으로 살펴보면 르노삼성 QM3는 37만원대, SM6는 45만원대,QM6는 49만원대, SM5는 40만원대, SM3를 30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아 올뉴모닝을 27만원대, K7을 56만원대, 올뉴카니발을 55만원대, 현대 그랜져를 56만원대에 신차 장기렌트 할 수 있다.

특히, 홈쇼핑과 달리 업체에서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방식인데, 소비자 입장에서 선납금도 없어 초기비용 부담이 거의 없는 것이 장점이다. 유지비용도 차량을 소유할 때와 비교해 훨씬 저렴하다는 설명이다. 차종(수입차/국산차)과 색상, 옵션까지 마음대로 골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하면 된다.

신차키움 관계자는 "가을맞이 프로모션 장기렌트카 가격은 제휴된 업체에서 차종별 가격비교 및 추가할인을 통한 국내 최고의 조건으로 한정대수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신차키움 '가을맞이 프로모션' 장기렌트 상품에 대한 상담은 '신차키움' 홈페이지 사이트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