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직장인 및 사회초년생을 위한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솔루션 상품은 5년까지의 기간과 초기 비용금액에 따라 월 대여료를 산정할 수 있다. 사고를 내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초보 운전자에게도 부담이 가지 않으며 계약기간이 끝나면 타던 차량은 인수, 반납 중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경기도 성남에 거주하는 이 모씨는 사회초년생으로 최근 서울 강북 쪽에 직장을 구했다. 직장까지 거리가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2시간 이상 시간이 소요되고 출근길 지옥철에 고통을 벗어나기 위해 고민하던 중 신차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다.

하지만 현실은 쉽지 않았다. 신차를 구매하자니 사회초년생은 전액 할부구입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초기비용이 부담됐다. 중고차를 사자니 차량을 잘 모르는 이 모씨의 경우 수리비와 보험료 및 취등록세, 차량 관리비까지 만만한 금액이 아니었다.

그러던 중 이씨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스마트다이렉트카'의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상품을 알게 되었다. 사회초년생도 이용이 가능한 보증금 없는 상품을 통해 초기비용이 전혀 없고 월 대여료에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이씨에게 적합한 신차구매 프로그램이었던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 차종은 현대자동차 그랜져IG, 쏘나타뉴라이즈, 올뉴투싼장기렌트, 기아자동차 K7, 올뉴카니발, 더뉴쏘렌토장기렌트, 올뉴모닝, 스포티지, 쉐보레 말리부, 삼성자동차의 SM6 등이 있다. 가격은 48개월 무보증 기준 그랜져IG장기렌트카, K7, 올뉴카니발 54만 원대이며 LF쏘나타 뉴라이즈, 말리부, SM6, 스포티지, 더뉴쏘렌토 장기렌트 등은 월 40만 원대에 진행 가능하다.

'스마트다이렉트카'는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를 운영 중이며 국산차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출고 후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에 소비자들의 만족도와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차량에 대한 인식이 소유에서 이용으로 바뀌면서 자동차 임대상품에 대한 고객 문의가 증가하고 있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산, 수입차 인기차종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프리미엄 혜택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스마트다이렉트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비교견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