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자동차 리스 전문기업인 '아이젠카'가 최대 25% 국산차 및 수입차 전 차종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맞춤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젠카는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울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등에 지사를 두어 어디서나 구입상담을 요청하면 최저가 맞춤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증금이 필요 없는데다 관리가 편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신차 장기렌트카와 신차 장기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신차 구입의 새로운 트렌드로 신차 장기렌트카와 신차 장기리스가 대안이 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젠카'가 원스톱 원클릭 장기렌트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젠카는 신차장기렌트카 및 리스와 관련해 무료로 최저가 견적을 비교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번에 서비스를 좀 더 업그레이드 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그간 신차 장기렌트카와 장기 리스의 특징에도 불구하고 업체별 천차만별인 견적, 일정치 않은 무보증 승인률을 이유로 계약을 망설였다면 아이젠카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자.

아이젠카 렌탈사업부 관계자는 "과거에는 주로 사업자나 법인이 장기렌트카를 이용했지만 요즘에는 일반 개인 운전자들도 많아졌다"며 "당장 목돈이 필요 없는데다 계약 기간 중에는 월 렌트료를 빼고는 차량 유지와 관련해 신경 쓸 일이 거의 없는 것이 어필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아이젠카는 출고가 빠른 편이다. 계약 완료 후 보통 2~3주 정도면 출고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매월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한 가격비교 특판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현재 아이젠카의 30일 이내 빠른 출고 차량 및 댓수 한정 프로모션 특가판매가 가능한 12월 특가할인 차종은 국산 차의 경우 현대 스토닉, 코나, 아반떼, 쏘나타올뉴라이즈, 그랜저ig, 제네시스 eq900, g80, g70, 기아 K5, 올뉴K7, 올뉴모닝, 스포티지, 쏘렌토, 르노삼성 SM6 QM3 QM6, 쉐보레 크루즈, 올뉴말리부, 스파크, 쌍용 티볼리, 올뉴카니발 등이다.

수입차 장기렌트카로는 BMW X1, X3, X4, X5, 벤츠 C클래스220장기렌트카, E클래스220장기렌터카, CLA200, GLE 250, S350, 미니쿠퍼컨트리맨 장기렌트, 재규어, 인피니티QX30, 랜드로버 이보크, 디스커버리 스포츠, 올뉴디스커버리, 레인지로버 스포츠 렉서스 등이다.

아이젠카 장기렌트카 업체는 개인, 법인을 위한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와 자동차 리스 견적비용을 제공하고 있으며, '아이젠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