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텐센트(Tencent)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천애명월도는 무협소설 대가 '고룡' 원작 소설 '천애명월도'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하면서도 중압감 있는 무협의 액션성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천애명월도의 공개 시범 테스트는 25일 시작된다.

천애명월도 사전예약 공식 이미지. / 넥슨 제공
천애명월도 사전예약 공식 이미지. / 넥슨 제공
넥슨은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천애명월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한정판 스킨 '성수-공명', 탈 것 '백공자(30일)', 모션 '절하기 동작'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7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추가 제공한다.

1월 한달 간 무협을 주제로 한 콘텐츠 소개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무협에 대하여 캠페인'도 진행한다. 웹툰 '고수'가 알려주는 '무협의 절대법칙'을 시작으로 다양한 인플루언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22일부터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무협 공모전을 개최한다.

25일에는 웹툰 '고수' 작가의 삽화가 들어간 '천애명월도' 한국판 이북 상·하권 세트를 출간하고, 예스24(YES24)를 통해 상·하권을 순차적으로 무료 배포한다. 2월 7일까지 '천애명월도'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수가 1만·2만·3만을 달성하면 클릭에 참여한 유저 대상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경품과 '넥슨캐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