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유학전문㈜ SAUK가 한국전람이 주최하는 해외 유학박람회에 부산 2월 3일(토)~4일(일) 벡스코 309번 부스, 서울 2월 10일(토)~11일(일) 코엑스 713~717번부스에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는 ㈜SAUK와 함께 영국 드몽포르 대학교, BPP대학교, 코벤트리 대학교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대학교 파운데이션 운영기관 온캠퍼스, 영국 어학연수 기관 IH 런던, Bell 어학원이 참여 한다.

㈜SAUK의 김경환 과장은 "이번 박람회에는 모든 대학교, 기관, 어학원 등의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박람회 기간동안 학생들과 일대일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드몽포르 대학교 Art & Design 학과장인 Buddy Penfold 교수가 2월 10일(토) 오후4시부터 영국아트유학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10일과 11일 현장에서 즉석 포트폴리오 심사를 진행한다" 고 전했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 참석 후 등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영국 유학생들에게는 필수인 IELTS 점수 획득을 위한 영어테스트 기회, IELTS 시험등록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부산 유학박람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SAUK의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이 가능하며, 당일 무료입장이 가능한 입장권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