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테오, 오픈마켓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 선봬

입력 2018.02.09 09:54

마케팅 전문기업 크리테오는 광고 솔루션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Criteo Reseller Program)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은 크리테오의 가장 강력한 '다이나믹 리타게팅' 광고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오픈마켓 리타게팅 솔루션이다. 오픈마켓 자체적으로 리타게팅 광고를 집행하는 것과 달리, 오픈마켓이 광고주(판매자)에게 해당 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광고주가 직접 리타게팅 광고를 운용하게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트래픽을 유발해 오픈마켓의 성장은 물론, 광고주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된다.
광고주는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테오의 머신 러닝 기술과 커머스 마케팅 에코시스템을 기반으로 자체 채널에서 소비자에게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리타게팅을 통해 소비자를 재유입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광고주가 직접 광고 지출과 CPC(Cost-Per-Click) 요금을 자체적으로 관리해 효율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할 수 있다.

고민호 크리테오 코리아 대표는 "크리테오 리셀러 프로그램은 커머스 기업과 광고주의 동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다"며 "새로운 산업의 요구 사항들을 한 발 앞서 대처하고 업계 선도적인 리타게팅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커머스 시장 성장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