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톱 프로골퍼들이 실전에서 신는 '풋조이 프리스타일' 골프화를 스포츠조선 든든몰이 압도적인 최저가격에 제공한다. 신발 가격만으로도 최저인데, SNS상에 유명골퍼들이 사용하는 6만원 상당의 셀피골프도 무료로 함께 선사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이 모든 혜택에 골프화 온라인 구매에 망설일 필요 없도록 '사이즈 무료 교환권'까지 보내준다.

풋조이 프리스타일을 PGA 톱 프로골퍼들도 극찬하는 이유는 간단하다. 스코어를 줄여주는 골프화이기 때문이다. 경량 매시 소재를 채택해 가볍고, 반투명 고무 몰딩 아웃솔은 접지력을 극대화해 스윙시 미끄러지거나 몸의 흔들림을 방지한다. 또한 라운딩 중 신발끈이 풀리지 않는 고가의 보아 시스템을 채택했다. 또한 프리스타일은 풋조이에서 1년간 방수를 보증하는 제품으로 우천시에도 걱정 없다.

통산 4차례 우승컵을 들어올린 헌터 메이헌은 이 신발을 신고 투어를 뛰는 이유를 "스윙 시에 땅을 밀어내며 큰 힘을 만들어 낸다"고 설명했다. 스윙 파워가 증가해 비거리가 늘어난다는 뜻이다. 제임스 한은 "다운힐, 업힐, 사이드힐 등 여러 라이에서 테스트 해보니 정말 안정적인 신발"이라고 말했다. 풋조이 프리스타일 골프화가 평평한 페어웨이가 많지 않은 한국의 산악형 골프장에서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이유이다. 신은 듯 안신은 듯 가벼움도 골퍼들이 프리스타일을 찾는 이유이다.

색상은 6가지이며, 풋조이 골프화는 엑스와이드사이즈 방식을 채택하기 때문에 평소 신는 운동화보다 두 사이즈 작게 구매하도록 제조사는 권장한다. 혹시 맞지 않으면 사이즈 무료 교환권으로 교환택배비 부담 없이 바꿔서 신을 수 있다.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풋조이 프리스타일 골프화를 소비자가의 42% 할인가인 138,000원에 골퍼라면 이제 필수품으로 되어버린 셀피골프(색상 랜덤 발송)도 더해서 무료 배송해 준다.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 매진 가능성이 높으니 구매를 서두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