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테크, 신규 오디오 브랜드 ‘하이파이로즈’ 국내 출시

  •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8.03.08 16:18 | 수정 2018.03.09 09:00

    사진=㈜씨아이테크 제공
    IT 전문 기업 ㈜씨아이테크가 신규 오디오 브랜드 '하이파이로즈'를 9일 국내에 출시한다.

    '하이파이로즈' 제품은 오디오에 IT기술을 접목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고해상도 음원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신개념 캐주얼 오디오다. 지난 1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8 CES에서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공개했으며, 사운드는 물론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인정 받아 유럽과 대만, 일본에 수출을 준비 중이다.

    특히, 국내에 론칭한 'RS-301 모델'은 제품 외관뿐만 아니라 오디오 전면에 5인치 터치스크린을 탑재해 사용자 중심의 UI/UX를 완성했다. 차별화된 아이디어 및 기능으로 국내 PINUP 디자인어워드에서 'Best of Best'상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iF Design Award 에서 'Winner'를 수상하는 등 제품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씨아이테크가 새롭게 도입한 '캐주얼 하이파이 오디오'란 장소의 제약 없이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고해상도 음원을 감상할 수 있으며, DLNA, Airplay 및 크롬캐스트 등의 다양한 무선 네트워크 솔류션을 탑재해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차세대 신개념 오디오를 의미한다.

    한편, 코스피 상장회사인 ㈜씨아이테크는 국내 병상스마트케어시스템 공급 1위 업체로 롯데리아 및 CGV 무인 주문 시스템 공급, 국내 대규모 셋톱박스 공급 계약을 체결한 IT 전문 기업이다. 지난 2016년 국내외 오디오 시장의 성장을 예견하고 오디오 사업부를 신설하여 2018년 오디오 브랜드 '로즈'를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