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멈스와 (주)비에스렌탈, 업무제휴 협약

  • 온라인뉴스팀
    입력 2018.03.13 16:23

    사진=멈스 제공
    음식물처리기기 등 생활/주방 가전 전문기업 ㈜멈스(대표이사 이세영)가 국내 대형 렌탈전문기업 ㈜비에스렌탈(대표이사 전용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의 트렌드가 구매보다는 렌탈로 이동함에 따라 렌탈 사업강화와 상호 협력을 위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인 ㈜멈스는 음식물처리기기 외에 공기청정기 및 정수기 등을 개발하여 2018년 중 신제품을 출시 진행 중이며, ㈜비에스렌탈은 국내렌탈 전문기업으로 생활가전을 포함하여 의료기기, 가구 등 토탈 렌탈을 추구하는 렌탈전문 기업이다.

    양사는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해 최고의 시너지효과를 내는 것으로 함께 사업의 방향을 잡아 2018년도 3월부터 홈쇼핑과 온라인/오프라인의 모든 역량을 동원하여 주력사업으로 함께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주)멈스는 2015년도부터 롯데홈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에서 지속적인 홈쇼핑 방송과 판매를 진행해 왔다. 특히 2015년도에는 롯데홈쇼핑에서 베스트오브베스트에 선정되며 렌탈 방송 1위를 한 바 있으며, 2016년도에는 유명배우인 전혜빈씨를 전속모델로 광고를 하며 지속적인 홈쇼핑 흥행을 이어가면서 '2016년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 받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홈쇼핑 렌탈 상품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

    18년도부터는 6년간의 기술 노하우가 집적된 2018년형 신제품으로 G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이게 될 예정이며, 이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및 판매에 들어가게 된다.특히 2018년도 하반기부터는 신개념의 공기살균청정기를 홈쇼핑에 런칭 하면서 새로운 상품으로 흥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멈스의 이세영 대표이사는 "㈜비에스렌탈 업무협약을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고 양사의 전략적인 업무제휴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멈스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개발과 고객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강조했다.